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T, 소상공인 맞춤형 'AI링고전화' 패키지 선보여

by
Advertisement
KT가 'AI링고전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AI링고전화는 매장으로 걸려오는 문의 전화부터 가게 홍보, 고객 관리까지 소상공인들의 고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바쁜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 서비스다.

Advertisement
KT에 따르면 AI링고전화를 이용하면 매장 전화 연결 시 녹음된 음성으로 영업시간/장소안내/이벤트 등의 내용을 홍보할 수 있는 '링고비즈플러스'와 바쁜 시간 걸려온 전화를 대신 받고 놓친 전화는 메모해주는 'AI 통화비서 라이트' 서비스를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AI링고전화 패키지는 매월 30분 무료 통화 혜택을 포함해 월 1만4300원(VAT포함, 3년 약정 시)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입 시 첫 달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I링고전화는 셀프 TTS (문자->음성변환) 기술을 통해 소상공인이 원하는 내용을 음성 통화 연결음으로 직접 제작할 수 있다. 최초 가입 시 실제 성우가 녹음하는 유료 상품도 음원 3개까지 무료로 제공해 소상공인 업종과 니즈에 맞게 이용이 가능하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상무)은 "바쁜 소상공인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성공을 위해 필요한 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