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나하나 뜯어보면 그렇지 않다". '37세' 김수현, '늙지도 않는다'는 말에 손사래[SC이슈]

by
사진 출처=tvN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하나하나 뜯어보면 그렇지도 않아요."

Advertisement
별명 김수맨, 4수 끝에 입학, 갑톡귀 요들 송까지 김수현이 7년 만의 예능 출연에서 '허당 예능캐'를 선보였다.

6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34회 말미에는 235회 예고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예고에는 tvN '눈물의 여왕'으로 3년 7개월 만에 TV 드라마에 복귀하는 김수현의 모습이 등장한다. 김수현은 "오늘 떨려서 녹화장에 일찍 왔다고 하더라"라는 유재석의 말에 "한 30~40분 됐나. 카메라도 참 많고"라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어렸을 때는 내성적인 면이 좀 있었다. 남자다운 별명을 스스로 지었다. 김수맨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출처=tvN
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가기 위해 4수를 한 사연과 함께 요들송 실력을 선보여 '김요들맨'이라는 새로운 별명(?)도 얻었다.

Advertisement
"37살인데 늙지도 않는다'는 유재석의 말에 김수현은 "하나하나 뜯어보면 또 그렇지도 않아요"라는 말로 웃음을 빵 떠트리기도.

김수현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35회는 오는 13일(수)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Advertisement
한편 김수현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tvN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토) 오후 9시 1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방송된다.

김수현의 안방극장 복귀는 지난 2020년 8월 종영한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후 약 3년 7개월 만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tvN
사진 출처=tvN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