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혜진, G사 가방 속 최애템 숙취해소제?…"너한테만 주는 거야"(한혜진)[종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한혜진이 가방 속 아이템으로 숙취해소제를 꺼냈다.

Advertisement
7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꿀팁소개* 한혜진이 데이트할 때 실제로 꼭! 챙기는 가방 속 찐 아이템 ?? | 왓츠인마이백, 신상 룩북, 가방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한혜진은 모델 후배 박제니와 함께 G사 매장을 찾아 개강룩부터 피크닉룩, 데이트룩까지 설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제일 먼저 한혜진은 개강룩에 어울리는 가방을 꺼낸 후 "예의상 수첩정도는 있어야 한다. 또 요즘 긱시크가 유행 아니냐"라며 안경을 꺼내 착용했다.

박제니는 "언니 공부를 잘 하실 거 같은데 SNS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라며 상황극을 펼쳤고, 한혜진은 수첩에 "제니야 적당히해"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어 한혜진은 "강의시간에 교수님 강의 듣기 싫으면 이어폰을 착용한다"라며 또 친구들을 위해 젤리를 챙겨 온 모습을 보였다.

박제니는 "자기 다이어트 하니까 주는 거냐"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후 한혜진은 가방에서 숙취해소제를 꺼내며 "제니야 이거 너한테만 주는 거야. 이거 먹으면 내일 숙취가 없데"라고 이야기했다.

박제니는 "이건 MT 갈 때 챙겨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한혜진은 "무슨 소리냐. 오늘 수업 끝나면"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