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런데 혜리의 이같은 게시물은 이날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 직후 올라온 글이라 의미심장하다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더불어 혜리는 이 게시물을 올린 직후 류준열의 계정을 언팔로우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앞서 혜리는 류준열과 2015년 방영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17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며, 연애 기간 동안 솔직하고 당당하게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지난해 11월, 열애 7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양측 소속사는 결별을 인정하면서도 이유나 시기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Advertisement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 동반 여행 중이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확산돼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목격했다는 한 팬은 "호텔 풀 옆자리에 한국의 톱 배우들이 놀고 있다"라는 글과 함께 류준열 출연작 '응답하라 1988'과 한소희 출연작 '알고있지만' 등을 태그했다. 이에 최근 한재림 감독의 신작 '현혹'의 두 주인공으로 거론되고 있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 아니냐는 의혹이 커졌다.
Advertisement
또한 한소희의 소속사인 9아토엔터테인먼트도 스포츠조선에 "친한 친구들과 데뷔 후 처음으로 하와이로 휴가를 간 게 맞다"면서 "개인 여행으로 간 것이라 사생활에 대한 입장은 전할 수 없다"고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