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송일국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변성기 찾아온 '폭풍 성장' 공개돼…"12세 생일 축하 감사"

by
사진 출처='슈퍼맨이 돌아왔다' 갤러리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벌써 변성기 찾아온 초등 6학년 송일국네 삼둥이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16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갤러리에는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다름아닌 대한, 민국, 만세의 아빠인 배우 송일국이었다.

Advertisement
생일을 맞아 삼둥이 근황을 알린 송일국은 "올해에도 대한, 민국, 만세의 만 12세 생일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프로그램을 하차한 후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아이들을 잊지 않고 사랑으로 챙겨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대한, 민국, 만세 모두 건강히 잘 자라고 있다"며 "사내 놈들이라 번갈아 가며 다치고는 있지만 그럼에도 지금껏 큰 탈 없이 잘 자라 준 것에 늘 감사하며 기도하고 있다"고 전했다.이와 함께 송일국은 삼둥이의 최근 사진도 공개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슈퍼맨이 돌아왔다' 팬 갤러리에 '삼둥이 인사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사진과 함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팬들은 오는 16일 대한, 민국, 만세의 13번째 생일을 맞아 선물을 전달했고, 삼둥이는 90도로 고개를 숙이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삼둥이들은 부쩍 큰 모습으로 어느새 변성기가 찾아온 목소리였다.

Advertisement
송일국은 지난해 삼둥이의 근황에 대해 "세 명 다 키가 160cm가 넘고, 발 크기가 270mm를 넘는다"고 전한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슈퍼맨이 돌아왔다' 갤러리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