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톱 변신!" 토트넘-루턴타운전 현지매체의 예상 "SON. 가장 주목할 선수. 루턴타운 수비 SON 공격에 고전"

by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Advertisement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SON톱 변신! 가장 주목해야 할 선수다"

Advertisement
토트넘 홋스퍼는 30일 자정(이하 한국시각)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3~20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상대는 루턴 타운이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승점 3점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손흥민을 주목해야 한다. 루턴 타운은 5승7무17패로 리그 17위에 그쳐 있다. 수비력이 좋지 않은 팀이다.

Advertisement
축구 전문매체 '더 하드 태클'은 30일 '토트넘의 가장 주목할 선수는 역시 손흥민이다. 올 시즌 인상적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이번 경기에서 득점 추가를 노리고 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5경기에 출전, 14골, 8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루턴 타운은 수비적으로 올 시즌 매우 취약했고, 손흥민을 상대로 고전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토트넘의 4-2-3-1 포메이션을 예측했다.

Advertisement
최전방에 손흥민이 위치. 2선에는 매디슨, 브레넌 존슨, 데얀 클루셉스키. 3선은 이브 비수마, 마타르 사르, 4백은 데스티니 우도지, 크리스티안 로메로, 드라구신, 페드로 포로가 나선다. 골키퍼는 비카리오다.

핵심 센터백 미키 판 데 펜이 부상으로 나오지 못한다.

Advertisement
이날 토트넘은 손흥민을 중앙 스트라이커로 세운다고 예측했다. 좌우 사이드는 존슨과 클루셉스키다.

손흥민이 위력을 떨친 '손톱 시스템'이다.

이 매체는 '손흥민이 최전방에서 토트넘 시스템을 이끌 예정이다. 루턴 타운은 토트넘의 공격에 고전할 공산이 높고, 수비에서 다시 한번 부진할 가능성이 높다. 토트넘의 2대0 승리를 예측한다'고 했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