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진 속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팔짱을 낀 코쿤과 보디빌더 같은 포즈를 취한 키, 턱을 들어 올린 채 폼을 잡은 기안84와 함께 자아도취된 '팜유즈' 이장우, 전현무, 박나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나혼산'은 "우리가 알던 모습은 bye... 모델 모드 ON! 팜유의 바프 촬영기! 이번 주 금요일 11시 10분! 나혼산 많관부"라고 전했다. 이어 "팜유 오늘 좀 낯설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후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는 마침내 바디프로필 촬영에 나선 '팜유즈'의 모습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에 '팜유즈'는 서로를 격려하며 부담감을 지우고, 촬영 중간에 틈틈이 운동하며 마지막까지 열정을 불태웠다.
화보 속 '팜유즈' 박나래, 이장우, 전현무는 다이어트로 가꾼 몸매를 자신 있게 드러냈다. 몰라보게 살이 빠진 박나래는 탄탄한 복근까지 드러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이장우와 전현무도 홀쭉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박나래는 맛보기 화보와 함께 탄탄한 등 근육을 뽐내며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박나래는 "4개월간 부끄러워 바프 준비한다는 말도 못 하고 약속도 못 잡고.."라며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주 '나 혼자 산다'에서..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팜유 바디 그냥 에브리바디. 바디프로필 놉 그냥 바디발표회"라고 덧붙였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