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민혜연♥주진모, 맥주→공연 데이트..산책하며 "술 좀 깨자" ('의사혜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의사 민혜연이 남편인 배우 주진모와 데이트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10일 민혜연의 유튜브 채널 '의사 혜연'에는 '쉬는날 남편과 데이트 모음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주진모와 민혜연은 함께 스크린 골프를 치고 수제 맥주를 마시는 등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Advertisement
다음날, 강연장에서 강의를 한 민혜연은 이후 주진모와 공연 데이트를 즐겼다. 민혜연은 "오늘 날씨 엄청 좋다. 맛있는 거 먹고 공연 보자. 생각해보니까 심지어 연애할 때도 안 해봤다"면서 설레어했다.

두 사람이 같이 볼 뮤지컬은 '헤드윅'이었다. 민혜연은 "토요일 저녁 공연 잡은 거면 진짜 오빠 운 좋은거다"라며 토요일 저녁으로 티켓을 예매한 주진모를 폭풍 칭찬했다.

Advertisement
주진모와 민혜연은 공원 산책도 즐겼다. 전날 주진모와 와인을 마셨다는 민혜연은 "여기서 술 좀 깨고 가야지. 와인 두잔에 이렇게 힘들어하다니"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주진모와 민혜연은 지난 2019년 결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