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87cm 안보현-183cm 유연석과 나란히 선 178cm 유재석, "190cm 이광수 키, 부럽지 않아" ('틈만나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키 173cm 유재석이 187cm 안보현과 183cm 유연석 옆에서 맥을 추지 못했다.

Advertisement
14일 방송된 SBS 예능 '틈만나면,'에서는 틈친구로 배우 안보현이 등장했다.

유재석은 안보현에 "오늘따라 키가 커 보인다. 키가 몇이냐" 물었고 안보현은 "187cm"라고 답했다.

Advertisement
같은 자리에 있던 또다른 MC 유연석의 키는 183cm. 유재석은 "이 정도 돼야 한다"며 이들이 신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유연석은 "형(유재석)이 작은 키는 아닌데"라고 하자 유재석은 "178cm(정도). 저 때는 작은 키가 아는데 요즘 키 크단 소리 들으려면 183cm 이상 되어야 한다"고 했다.

이에 유연석이 첫째 주 출연했던 이광수를 언급하며 "광수형 정도 키는 어떠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광수는 키가 큰데 부럽지가 않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