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성경, 금수저 인정 "부모님께 사랑 많이 받아, 이런게 찐 금수저" ('조목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성경이 자신이 찐 금수저라며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16일 '조현아의 목요일 밤' 채널에는 '현아 친구 나오면 재미 보장하는거 아시죠? 러블리 바이블 이성경'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성경은 "작년이 태어나서 제일 힘든 해였다. 멘탈적으로 그랬다. 못 쉬고 힘드니까 행복 호르몬이 안 나왔다"라면서 현재는 이를 극복한 상태라고 전했다. 그는 "작년 끝나기 며칠 전에 괜찮아진 계기가 있다. 알고보니 내가 온오프를 못하고 있더라. 난 온오프를 잘하고 있다고 착각했다. 나에 대한 질문이 내 탓에 관한 게 아니라 날 잘 살펴 돌봐주는 질문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영양제도 챙겨먹고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행복하게 보내자는 마음을 갖게 됐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조현아가 이성경에게 "다른 사람들이 널 금수저로 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묻자 이성경은 "저 금수저다"라며 인정,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다"라고 덧붙였다. 조현아는 "넌 사랑 금수저가 맞다. 부모님의 사랑만큼 너를 살게 하는 원동력 없는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이성경은 "힘들 때 흔들리지 않고 항상 꿈을 꾸는 걸 가르쳐 주셨고 계속 기도하는 걸 배울 수 있게 해주셨다. 그런 가정에서 자랐다. 이런 게 찐 금수저다. 내 성격에 너무 도움에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Advertisement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