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문] 구혜선, 주차장 '노숙 생활' 해명 "학교 근처에 집 짓고 있어, 내 전 재산은…"

by
사진 출처=tvN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구혜선이 예능에서 공개된 '차박 노숙'에 대해 해명했다.

Advertisement
구혜선은 17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어제 방송을 보고 많은 분들이 염려해서 글을 올린다"며 글을 남겼다.

앞서 전날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진실 혹은 설정:우아한 인생'에서는 구혜선이 대학교 주차장에서 차박 생활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구혜선은 12월 추운 날씨에 밖에서 노숙 생활을 하는 이유에 대해 "주거지가 특별히 없다. 사실상 집이 없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방송을 본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자, 구혜선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해명글을 올렸다.

이와 관련 구혜선은 "주거지가 없는 이유는 학교 근처에 집을 짓고 있기 때문"이라며 "제 교육비와 후배들 밥 사주느라 재산을 탕진 중이다. 대학원을 준비하고 있어서 앞으로도 제 교육비에 전재산을 쏟아부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사진 출처=구혜선 SNS 계정
한편 구혜선은 2011년 성균관대학교 예술학부 영상학 전공으로 입학 후 휴학했다. 이후 그는 2020년 복학했으며, 자신의 SNS 등을 통해 꾸준히 높은 시험 성적 등을 자랑해왔다.

이하 구혜선 SNS 글 전문.

Advertisement
어제 방송을 보고 많은 분들이 염려하셔서 글을 올려요

지금 주거지가 없는 이유는 학교 근처에 집을 짓고 있어서고요

가족들에게도 각각 집을 사드렸어요

저의 교육비와 후배들 밥사주느라 재산을 탕진중인데요

대학원을 준비하고 있어서 앞으로도 제 교육비에 전재산을 쏟아부을 예정입니다

열공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