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 "잘 촬영하세요"…'갑분' S그룹 정회장님 등장→김희선 "우리 PPL받아야하는거 아냐?"('밥이나 한잔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희선이 신세계 정용진 회장 내외와 조우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김희선은 30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 이은지와 압구정 로데오 투어를 했다. 이 가운데 정 회장 내외가 한 야외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등장했고 정 회장은 "촬영 잘 하세요"라고 웃으며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희선은 "우리 PPL을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농담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게스트로 배우 차승원과 나영석 PD가 출연했다. 차승원은 "수근 씨 얘기를 유해진 씨에게 진짜 많이 들었다. 그래서 남 같다"라고 농담했고 김희선은 차승원에게 "왜 이렇게 살이 빠졌냐"라고 물었다. 이에 차승원은 "그때 만났을 때보다 14kg이 빠졌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희선은 또 나영석 PD를 보고 "얼마전 백상.."이라고 최근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한 사실을 언급하자 나영석 PD는 "백상 받고 차승원에게 문자가 왔다. '야 축하는 하는데 괜찮은 거니'"라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