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명 'WITNESS(위트니스)'가 의미심장한 느낌을 자아내는 문양으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올아워즈는 11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트랙 스포일러 이모지, 뮤직비디오 티저, 두 번째 콘셉트 포토 등을 잇달아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7월 2일 오후 6시에는 앨범 발매를 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Advertisement
올아워즈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를 통해 남다른 퍼포먼스 실력과 강렬한 에너지를 선보이며 '신흥 퍼포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 후속곡 'WAO WAO(와오 와오)' 활동을 이어가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올아워즈는 데뷔와 동시에 신인답지 않은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Advertisement
지난 4월에는 일본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2024 NGLA 콘서트 인 요코하마(Next Generation Live Arena in YOKOHAMA)'에 출연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팬들과 만났으며, 최근에는 KBS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뉴 제너레이션' 무대에 올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6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로 돌아오는 올아워즈는 첫 컴백인 만큼 특유의 패기와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