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윤주 "♥남편, 내 목소리에 반해..만난지 6개월 만 결혼" 깜짝 [종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2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다재다능한 모델 장윤주랑 한 차로 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송은이는 "네가 결혼한 지 9년 됐잖아. 내 기억에는 약간 갑작스러운 행보였던 것 같아"라고 질문했다.

Advertisement
이에 장윤주는 "라디오 DJ 하던 시절 남편을 만났다. 남편이 제 라디오를 들으면서 제 목소리에 반해서 결혼하게 된 것이다"라고 회상했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아, 진짜? 목소리에만 반했대?"라며 농담했고, 이에 장윤주는 "그건 아니겠지만,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까지 하게 됐다"고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Advertisement
또한 장윤주는 "사귀던 당시 탄자니아, 남아프리카공화국에 봉사 활동하러 갔다. 남편과 사귄 지 두 달 정도밖에 안 됐는데, 라디오 방송 끝난 뒤 한 달 반 동안 이런 계획이 있다고 알렸더니 남편이 발을 동동 구르면서 꼭 가야 하냐고 하더라. 1년전부터 계획했던 거라 간다고 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윤주는 "한 달 반 동안 영상 통화만 겨우겨우 했다"라고 떠올렸다. 이에 송은이가 "애정이 식지는 않았어?"라고 묻자 장윤주는 "(장거리 연애로) 서로 더 애절하게 됐다"라고 밝혀 달달함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살 연하의 정승민과 결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