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완벽한 가족'은 화목하고 남부러울 것 없이 살아가던 세 가족 최진혁(김병철 분)과 하은주(윤세아 분), 그리고 두 부부의 딸 최선희(박주현 분)가 갑작스럽게 살인사건에 휘말리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들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노력하고, 그 과정에서 진정한 완벽한 가족의 의미를 찾아간다.
Advertisement
김병철은 아버지 '최진혁'으로, 윤세아는 어머니 '하은주', 박주현은 그들의 딸 '최선희'로 분한다. 가족으로 만난 세 사람은 저마다의 캐릭터가 지닌 미스터리한 감정과 내면을 심도 있게 그려내며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Advertisement
윤세아는 딸 선희를 위해 모든 걸 바치는 애끓는 모정을 지닌 '하은주'를 연기, 하은주는 선희가 살인을 저질렀다는 말에 당황함도 잠시 그를 구하기 위해 직접 나선다고. 윤세아는 딸로 인해 불의의 사고에 휘말리게 되면서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 변화를 완벽한 강약 조절로 그려낸다.
Advertisement
김병철, 윤세아, 박주현이 펼치는 은밀하고도 위험한 스토리가 담긴 '완벽한 가족'은 각종 영화제를 휩쓸며 각광받은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의 첫 한국 드라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오는 8월 14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