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3월 런칭한 '피키타카'는 색다른 방식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로,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 형태의 '간편호감식(FEEL GOOD HANDY FOOD)'을 표방한다. 대상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 현대인들의 변화된 식습관에 착안해 피키타카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각각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신제품은 오리지널 푸드쉐이크, 초코 푸드쉐이크, 바나나 푸드쉐이크,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 옥수수 푸드쉐이크 등 총 5종이다. 오리지널 푸드쉐이크는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고, 진한 초코맛이 특징인 초코 푸드쉐이크에는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클로렐라가 들어 있다. 바나나 푸드쉐이크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유단백가수분해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는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홍삼, 옥수수 푸드쉐이크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각각 함유했다.
Advertisement
파우치형, 보틀형 두 가지 패키지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 봉지당 40g으로 소포장된 파우치형 제품은 간편하게 개인 텀블러에 휴대해 즐길 수 있으며, 보틀형 제품은 우유나 두유 160㎖를 부으면 손쉽게 쉐이크를 맛볼 수 있다.
Advertisement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