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오리진의 코스메틱 브랜드 데시엠(DECIEM)에서 론칭한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다. 디오디너리는 오는 9월 6일부터 9월 8일까지 강원도 고성 글라스하우스(강원 고성군 토성면 천진해변길 43)에서 바디케어 팝업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디오디너리에서 새롭게 출시된 바디케어 라인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 페이스 앤 바디 에멀전'과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이눌린 바디 로션'을 만나볼 수 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5% 페이스 앤 바디 에멀전은 피부 톤을 깨끗하게 하고 다크스팟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는 가벼운 제형의 페이스 & 바디 겸용 에멀전이다.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이눌린 바디 로션은 피부 표면에 끈적임 없이 가벼운 수분을 공급하고 바르자마자 하루 종일 지속되는 수분을 선사하는 바디 로션으로, 바디워시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가벼운 바디 로션이다.
이번 팝업에선 디오디너리의 다른 제품군과 조합하여 개인 스킨케어 레지멘을 진단받는 등 다양한 경험 공간도 함께 선보인다.
디오디너리 바디케어 고성 팝업은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고성 천진해변의 유명 카페 "글라스하우스(Glasshaus)"와 협업을 통해, 같은 공간에서 팝업 인테리어를 카라반 형태로 구성했으며, 방문 인원에게 바디케어 신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 페이스 앤 바디 에멀전' 1종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팝업 공간에는 워크인 방문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원하는 방문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팝업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서울 가로수길점과 연남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던 디오디너리가 고성에서 단독 팝업 공간을 오픈하는 것은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