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드명 LQ2로 알려진 차세대 텔루라이드에는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려왔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처음 탑재된다. 특히 성공을 거둔북미 시장에서 더욱 인기몰이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성공적인 판매 성과를 기록한 1세대를바탕으로 신형 텔루라이드진화는 기아의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더욱 부각시켰다.
텔루라이드 실내 스파이샷(출처=힐러TV)
이번에 공개된 실내 이미지를 보면베이지색과 진한 회색의 투톤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이러한 색상 조합은 세련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경쟁 모델인 현대차 팰리세이드와는 완전히 차별화한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2열 좌석의 디자인 역시 주목할 만하다. 차문 손잡이를 스피커가 감싸는 듯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시각적 재미를 더한다.1열과 2열 모두 통풍 시트가 장착돼 여름철에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열 조수석 팔걸이는 가운데가 비어 있는 미완성디자인으로최종 양산형 모델에서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텔루라이드 실내 스파이샷(출처=힐러TV)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단 세 장에 불과하다.운전석과 대시보드 부분은 철저히 위장막으로 가려져 있어 전체적인 실내 세부 사항을 명확히 파악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지금까지 공개된 디자인만으로도 텔루라이드가 기존 모델과는 전혀 다른더욱 고급스럽게 진화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Advertisement
김태원 에디터 tw.kim@cargu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