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원빈♥' 이나영, 20대도 울고갈 마네킹 각선미 "다리 어디까지 올라가요?"

by
Advertisement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이나영의 놀라운 각선미를 자랑했다.

Advertisement
11일 이나영의 소속사 공식 SNS에는 "오늘의 제보: 나영 언니의 여전한 기럭지. 성수동에서 만난 나영 언니 오랜만에 봐도 여전한 기럭지. 다리가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나영은 최근 진행된 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의 팝업스토어를 찾은 모습. 이날 이나영의 등장은 시선을 집중시켰다.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들며 모델 포스를 뽐낸 것.

Advertisement
이날 시크한 올 블랙 패션을 선보인 이나영은 블랙 재킷에 짧은 반바지, 여기에 구두로 포인트를 줬다. 이때 이나영은 작은 얼굴의 소유자답게 작은 얼굴에 놀라운 비율을 자랑 중인 모습이 시선을 끈다. 여기에 마네킹 보다 더 가녀린 각선미를 뽐내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소속사 측도 "성수동에서 포착한 나영 언니 모델 시절 포스가 느껴지는 듯하다"며 감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나영은 지난 2015년 배우 원빈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