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진호는 이후에도 여러 연예인들에게 돈을 빌렸고 사채까지 쓴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연예인은 이진호가 연예인 지인들에게도 급전을 요구하자 이진호를 사기죄 고소 및 출연료 가압류 신청을 하기로 했다.
Advertisement
이진호는 "저의 잘못된 판단에서 비롯된 부끄러운 과거를 고백하기 위해 이 글을 쓴다"며 "저는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 지인들의 따끔한 충고와 제가 사랑하는 이 일을 다시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도박에서 손을 뗄 수 있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금전적 도움을 받은 상태였다. 매월 꾸준히 돈을 갚아 나가고 있고, 앞으로도 죽을 때까지 이 빚은 꼭 제힘으로 다 변제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날 이진호는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서도 출연자 이경규는 "'코미디 리벤지'는 한 명이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개인적인 사생활에 흔들리지 않는다. 조금 전에 소식을 들었는데 크게 개의치 않고 순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진호는 JTBC '아는 형님'에서도 하차, 이미 촬영된 분량은 최대한 편집돼 방송될 예정이다. 이진호는 '아는 형님' 뿐만 아니라 출연 중인 모든 방송에서 사실상 퇴출될 것으로 보인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