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깃집 집게 든 지드래곤?…3인조 빅뱅 완전체 '집대성'에 뜬다 [공식]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지드래곤, 태양, 대성의 3인조 빅뱅이 다시 뭉쳤다.

Advertisement
25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시기가 왔다. B to the G (bang bang)' 라는 제목으로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대성이 드디어 지드래곤과 태양을 만난 모습이 담겼다. 한 고깃집에서 만난 가운데, 대성 혼자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이다.

Advertisement
특히 지드래곤은 맏형 다운 카리스마로 집게를 들고 고기를 굽고 있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랜만에 빅뱅 완전체가 모인 '집대성' 방송은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Advertisement
한편 지드래곤, 태양, 대성은 지난 9월 열린 태양 단독 콘서트에서 팀에서 탈퇴한 탑, 승리를 제외한 3인조 무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드래곤은 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방송을 통해 빅뱅의 활동 계획도 밝힐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