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진 속 기은세는 해외의 아름다운 풍경을 인증샷으로 남긴 모습. 기은세는 "예쁘다"고 감탄하며 여행의 행복감을 만끽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앞서 이소라는 기은세가 올린 '은세의 미식관' 론칭 게시글을 인용해 올리며 "네?? 이거뭐죠?"라는 입장을 밝혔다.
Advertisement
그렇게 7개월간 이소라가 MC로 활약한 '슈퍼마? 소라'은 지난 6월 수현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1이 끝났다. 당시 '슈퍼마?' 측은 "1화부터 뜨거운 관심과 응원으로 시작된 슈퍼마? 소라가 이번화를 끝으로 시즌1을 종료하게 됐다. 그동안 슈퍼마? 소라 채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구독자 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에 '슈퍼마?' 제작사 측은 이소라의 무통보 하차 의혹과 관련해 해명에 나섰다.
이어 "현재 방영중인 '은세의 미식관'은 새롭게 기획한 두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총 5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후에도 다양한 출연자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새로운 콘텐츠와 진행자를 선보이기에 앞서, 구독자 여러분들에게 자세히 설명드리지 못해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앞으로 구독자들과 원활히 소통하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메리앤시그마는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의혹을 불러일으킨 것에 대해 고개를 숙였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