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4 이승엽 드림야구캠프'는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의 이승엽 이사장을 비롯한 전·현직 야구선수들이 직접 유소년 선수들을 지도한다. 박용택 해설위원(KBS N SPORTS), 정수성 코치(LG트윈스), 배영수 코치(SSG 랜더스), 이지영 선수(SSG 랜더스), 박병호 선수(삼성 라이온즈), 장원삼 선수(前롯데 자이언츠), 차우찬 해설위원(TVING)이 코치로 참여한다.
Advertisement
한편 이승엽 이사장은 "유소년 선수들이 전·현직 프로 선수들의 지도를 통해 기술적인 향상은 물론 현재 사용중인 프로 전용 구장에서 진행한 경험이 큰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한다.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익히기엔 어려움이 있겠지만 이번 캠프에서 배운 핵심이 큰 선수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 대회와 시즌이 끝나 바쁜 개인 일정 속에 시간 내어 주신 코칭스태프와 류중일 감독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또한 유소년 야구캠프가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는 후원사와 협찬사에게도 감사드린다"며 이번 야구캠프가 열리는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2024 이승엽 드림야구캠프'는 영흥과 대구컨트리클럽, 대구광역시가 후원하며 러닝 브랜드 브룩스, 노스페이스, 골드볼파크, 삼성웰스토리㈜, 세명종합병원이 협찬사로 참여해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