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성형 얼마나 잘 됐으면…병원까지 쿨하게 공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故 배우 최진실 딸 최준희가 성형수술한 병원까지 쿨하게 공개했다.

Advertisement
최준희는 16일 "정보 원하시는 분은 캡션 확인 후 댓글 달아주세요~ 이러는 거 딱 질색임"이라며 "성형 정보 DM에 깔려 죽을 거 같다"는 글과 함께 공지 글을 게재했다.

최준희가 게재한 공지에는 "눈코 병원 정보 너무 많이 디엠이 와서 한 번 더 공지한다"며 "예전에 유튜브랑 따로 알려드렸던 병원 정보 아니고 저 수술해주신 대표 원장님이 새로 개원하셨다"고 초성으로 병원 이름과 의사 이름을 적었다. 이와 함께 최준희는 "가격은 가서 상담 받으시는 게 정확하실 것"이라 덧붙였다.

Advertisement
최준희는 여러 차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성형수술 사실을 쿨하게 공개해왔다. 최준희는 "1일 2 배달 음식, 자기관리 X, 나한테 맞는 스타일 모름, 운동 전혀 X, 부기 관리 전혀 X, 식후 디저트 필수 성형 전"이라며 성형 전 통통했던 사진을 공개했고, 이어 "자기관리 진심녀, 운동 주4회 이상, 윤곽 안 함, 쌍수, 코만 함"이라며 성형 후 달라진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최준희는 루프스 병으로 96kg까지 체중이 늘어났으나 꾸준한 다이어트로 49kg까지 몸무게를 감량해 화제가 됐다. 바디프로필까지 찍으며 탄탄한 몸매를 뽐낸 최준희는 현재까지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Advertisement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