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티빙 오리지널 '러닝메이트', tvN '견우와 선녀', tvN '미지의 서울'
Advertisement
이어 23일(월) 첫 공개되는 tvN '견우와 선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죽을 운명을 가진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 무당 소녀가 벌이는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다. 첫사랑을 위해 운명과 맞서는 여고생 무당 박성아(조이현)와, 그녀를 열어준 평범한 행복을 통해 운명을 역행할 배견우(추영우)의 구원 로맨스가 풋풋한 설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개성만큼이나 사연도 각양각색인 K-귀신들의 에피소드가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 세븐틴의 민박 리얼리티, 글로벌 춤꾼들의 리얼 배틀
Advertisement
시원한 웃음과 짜릿한 쾌감을 안겨줄 예능 라인업도 준비돼 있다. tvN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은 유쾌한 'NA 사장(나영석 PD)'의 민박에 투숙객으로 체크인한 세븐틴의 3박 4일 숙박기를 보여주는 예능이다. 'K예능 장인' 나영석과 '글로벌 K팝 스타' 세븐틴의 세 번째 조우로 세븐틴만의 뜨거운 에너지에 나영석 PD의 센스 있는 연출이 더해져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다. 나영석 PD는 얼떨결에 민박에 체크인하게 된 세븐틴을 위해 직접 놀아주고 재워주는 투숙객 전용 특별 혜택을 준비해 웃음을 선사한다.
# 정재형X코드 쿤스트의 릴레이 음악 토크쇼, 무더워 쫓는 서늘한 스릴러까지
Mnet '라이브 와이어', Apple TV+ '에코 밸리'
오는 20일(금) 공개를 앞두고 있는 Mnet '라이브 와이어'는 '음악'을 매개로 아티스트와 관객, 그리고 시청자를 연결하는 릴레이 포맷의 음악 토크쇼다. 정재형과 코드 쿤스트가 MC로 호흡을 맞추고, NCT 도영, 이무진, 잔나비 등 색다른 조합의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기파 배우 줄리안 무어의 Apple TV+ '에코 밸리'가 오는 13일13일(금) 티빙 Apple TV+ 브랜드관을 통해 공개된다. 남모를 깊은 고민과 문제를 품고 살아가는 딸 '클레어'(시드니 스위니)를 도우며 관계를 회복하려 애쓰는 엄마 '케이트'(줄리안 무어)의 이야기를 그린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