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앤드루 올드노우 테일러메이드 제품기획 디렉터는 "스파이더 퍼터 시리즈는 안정성, 정렬, 굴림으로 명성이 높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파이더 ZT는 토우업 , 페이스 포워드 밸런스 구조로 토크를 줄이고 손의 개입을 최소화해 일관된 스트로크를 통한 방향 제어력 향상과 어드레스 시 자신감 향상 등 긍정적인 효과를 실현했다"고 장점을 설명했다.
Advertisement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새로운 밀드 트루패스 얼라인먼트는 골프 볼의 넓이만큼 밀링 된 라인이 추가되어 골퍼가 센터 페이스에 적절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스파이더 로고와 함께 텍스트가 적용된 슈퍼스트로크 그립을 채용했고, 솔 하단에는 점 개수로 모델 별 길이를 구분할 수 있다. 검정 점 1개는 스탠다드 모델을 의미하고 2개는 카운터 밸런스, 3개는 롱 퍼터를 의미한다. 솔 하단에는 Spider ZT의 높은 관성모멘트를 상징하는 '5K'가 각인돼 기술적 특징을 강조했다.
Advertisement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기존 말렛 퍼터들과의 이질감을 줄이기 위한 디자인과 스파이더 퍼터의 디자인 DNA를 함께 담기 위해 힘을 쏟은 제품"으로 소개했다.
국내에는 33인치, 34인치, 35인치의 스탠다드 모델과 36, 38인치 카운터 밸런스 모델 그리고 46인치의 롱퍼터 모델이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