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12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우리지금만나' 7회에는 MC 유인나, 스페셜 게스트 배우 권율, 여행메이트로 구독자 76만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초마드와 '환승연애3'에 출연했던 김광태가 출연한다.
Advertisement
여행메이트로 나선 초마드가 "저는 완전 즉흥적인 성향의 P"라고 밝히자 스튜디오에 있는 사람들은 권율의 스트레스 지수를 걱정한다. 이에 권율은 "마음을 좀 내려놓고 VCR을 보겠다"며 장난스럽게 마인드 컨트롤을 시작해 웃음을 안긴다. 또한 "두바이 초콜릿을 좋아한다"라며 두바이 썸 투어에 눈을 반짝인다.
Advertisement
한편, 이번 방송에서 구독자수 76만명의 여행 크리에이터 초마드는 아랍 미녀 외사친 쥬쥬와 함께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와 샤르자로 썸 투어를 떠난다. 세계 최고 높이의 건축물인 '부르즈 할리파'부터 아름다운 인공섬 '팜 주메이라' 등 경이로운 도시 경관이 황홀경을 선사하는 두바이와 샤르자에서 펼칠 두부상 미남 초마드와 아랍 미녀 쥬쥬의 썸 투어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우리지금만나'의 첫 번째 여행메이트로 출격했던 김광태가 다시 한번 대만 외사친 사이선과 썸 투어를 떠나 설렘을 선사한다.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웅장한 자연이 있는 대만 자이에서 보여줄 썸 투어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Advertisement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