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해당 영상 썸네일에는 '이혼 사유 모음. zip'이라고 적혀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지난달 11일 강남은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며 "올해 여름에 재미있는 거 많이 하자. 상화 씨 몰래 하는 거"라면서 "사실 죄송하지만 더 세게 가야 한다. 상화가 제일 열 받을 만한 거 월드컵 해보겠다"며 진행했다.
Advertisement
'상화 잘 때 앞머리 자르기 vs 교통사고 난 척 하기' 질문에는 "상화 씨 머리를 잘랐다? 상상만으로도 무섭다"며 '교통사고 난 척 하기'를 선택했다.
Advertisement
또한 '거실에 수영장 만들기 vs 호텔 잡는다고 하고 폐가 체험하기' 질문에는 "폐가라니 큰일 난다"면서도 "진짜 300만 조회수 나오겠다"며 재미있는 콘텐츠를 발견한 듯 웃었다.
'금메달 녹여서 반지 만들기 vs 전 여친 만나기'에는 "다들 내가 죽었으면 좋겠냐"면서 "금메달 녹여서 반지 만들면 대한민국에서 ?겨난다. 내가 어떻게 바꿨는데"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결승전은 '호텔 잡는다고 하고 폐가 체험하기 vs 상화 차에 페인트 칠하기'였다. 이에 강남은 "만약에 할거면 '상화 차에 페인트 칠하기'"라면서 "이걸 실제로 한다는 게 아니다. 실제로 하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고민에 빠진 제작진.
그리고 그때 잔뜩 긴장한 강남의 모습과 무언가를 보며 당황한 표정을 짓는 이상화의 모습이 이어져 강남이 실제 이상화의 차에 페인트를 칠했을 지 관심이 모아진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