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의료 전문가들에 따르면 질누공이란 직장과 질 또는 방광과 질 사이의 벽이 얇아지다가 누공(구멍)이 발생하는 것을 말한다.
Advertisement
직장 질누공은 출산 과정에서 산도가 직장 쪽으로 찢어지면서 누공이 발생하면서 생기는 경우가 많다. 또 회음부 절개 부위를 봉합하는 실에 의해 감염이 되면 염증과 함께 누공이 생기기도 한다. 분만 과정에서 태아가 오랫동안 나오지 못한 경우에도 조직이 괴사하면서 누공이 생길 수 있다. 이 밖에 방사선치료나 염증성 대장질환에 의해 생기기도 한다.
Advertisement
이후 소식이 없다가 지난 6월 13일 SNS 활동을 재개한 그녀는 "희귀 질환 '직장 질누공' 수술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후 그녀는 수술 전날 "아이를 한동안 볼 수 없어 너무 슬프다. 완치되어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라노 카즈미는 일본의 가수이자 배우, 모델로 활동 중이며 예명으로는 '신디' 또는 '미호'라는 이름을 사용했다.
2005년 AKB48 1기생으로 데뷔한 그녀는 팀 A, 팀 B에서 활동했으며 팀 B의 최연장자이자 그룹 내에서도 연장자 멤버 중 한 명이었다. 2009년에는 SDN48로 이적해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2년에는 와타리로카하시리타이7의 임시 멤버로도 합류했다.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고쿠센 3', '언터처블' 등이 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2018년에는 소속사를 떠나 프리랜서로 전환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