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기 전에는 하이원리조트와 명칭 사용권 협약을 기념해 '강릉하이원아레나' 명칭 변경 현판식과 기부금 전달식이 열린다. 김진태 구단주와 김홍규 강릉시장,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 등이 참석해 강원FC 강릉 홈 경기장의 또 다른 이름을 알린다.
Advertisement
또한 경기 시작에 앞서서는 '고려은단과 함께하는 Welcome 강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광판에 포착된 팬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플러스 비타민D'를 선물한다.
Advertisement
장외 행사장에는 강원FC를 응원하는 피켓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응원 피켓 만들기 부스도 운영한다. 하이원리조트, K리그 온 더 로드 등 다양한 홍보부스도 팬들을 기다린다. 이외에도 경기장 외부에는 감자아일랜드, 감자밭 등 강원도 특산물을 활용한 F&B 부스와 푸드트럭 9대가 자리한다. QR코드와 키오스크 주문 시스템으로 주문 후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음식을 찾아갈 수 있다.
Advertisement
양민혁 친필사인 굿즈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 당일 MD스토어에서 4만 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 1장, 7만 원 이상 구매 시 2장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2024 양민혁 친필사인 영플레이어상 기념 굿즈'가 증정된다. 비치타월과 부채, 네임택 등 여름철 현장에서 활용하기 좋은 신상품도 함께 출시된다. 김대원, 서민우, 김건희, 모재현의 유니폼 마킹도 이번 경기부터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릉하이원아레나에서 열리는 강원FC의 홈경기 예매는 NOL 티켓에서 가능하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