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민환과 이혼' 율희, 복근 드러낸 운동룩…'자기관리 끝판왕'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이혼 후 홀로서기를 시작한 가수 율희가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율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라방 때 제 자랑 들어주신 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했고요… 자랑 그만하고 이벤트 가지고 오라고 하신 분. 저 약속 지켰버렸습니다..! 저 진짜 이벤트 가지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율희는 운동복 차림으로 계단 위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탄탄한 몸매와 당당한 표정, 귀여운 헤어밴드와 핑크 선글라스까지 더해져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흰색 크롭탑과 레깅스를 착용한 율희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이혼 후 더 당당해졌다", "진짜 예뻐졌네", "자신감 넘치는 모습 보기 좋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율희는 2017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지만 2023년 12월 이혼했다.

율희는 최근 양육권을 가진 최민환을 상대로 양육자 변경·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지만 조정 불성립 결정이 내려진 상태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