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상우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여자 축구 A대표팀은 오는 7월 7일부터 16일까지 수원월드컵경기장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동아시안컵 경기를 치른다. 여자부는 한국, 일본, 중국, 대만이 참가한다. 신상우호는 오는 9일 오후 8시 수원에서 중국전을 시작으로 13일 오후 8시 화성에서 한일전을, 16일 호우 7시 30분에는 수원에서 대만과 경기를 끝으로 대회를 마무리한다.
Advertisement
추가 발탁을 통해서는 이민화(화천KSPO), 김민지(서울시청), 이은영(창녕WFC)이 합류했다. 그중 김민지는 이번에 A대표팀에 처음으로 발탁됐다. 김민지는 2024 여자실업축구 WK리그 신인선수 선발 드래프트 1차지명으로 서울시청에 합류했다. 앞서 23인 명단에 포함된 구채현(창녕WFC)과 함께 A대표팀을 처음으로 경험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digh1229@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GK : 김민정(인천 현대제철), 류지수(세종 스포츠토토), 우서빈(서울시청)
Advertisement
MF : 강채림(수원FC 위민), 김신지(AS로마, 이탈리아), 문은주(화천 KSPO), 박수정(울산과학대), 이금민, 최유리(이상 버밍엄시티, 잉글랜드), 이영주(레반테 바달로나, 스페인), 정민영(서울시청), 지소연(시애틀 레인 FC, 미국), 김민지(서울시청), 이은영(창녕WFC)
FW : 전유경(몰데FK, 노르웨이), 정다빈(고려대학교), 케이시(엔젤시티 FC,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