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30년간 한국 사회와 함께한 의미 있는 순간들’을 주제로 만든 이 애니메이션은 BMW 코리아가 설립된 1995년부터 2025년 현재까지 한국 사회가 맞이해온 뜻깊은 순간들을 감성적으로 그려냈다. 영상 전반에 등장하는 4세대 BMW 5시리즈는 BMW 코리아가 처음 판매한 모델로 한국 시장과 BMW 그룹과의 인연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Advertisement
BMW 코리아 창립 30주년 축하 애니메이션은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7 이상 운영체제에 탑재된 BMW 페스티브 앱(BMW Festive App)을 통해 구현된다. BMW 페스티브 앱은 특별한 기념일이나 축제 시즌에 차량 안에서 직접 축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독특한 기능이다.
Advertisement
이번 BMW 코리아 창립 30주년 축하 애니메이션은 7월부터 오는 12월까지 한시적으로 노출되며, 매월 첫째 주 차량 컨트롤 디스플레이에 팝업되는 ‘BMW 코리아 30주년 기념 메시지’ 알림창을 클릭하면 시청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BMW 그룹 코리아 30주년 페스티벌과 특별한 주제의 온라인 한정 에디션 출시,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한 30년의 여정을 기념하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