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스칼렛 요한슨, 유재석·조세호와 특급 케미…“韓 팬들 그리웠다”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유재석, 조세호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2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에는 "스칼렛 요한슨 자기님 등장! 한순이 다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촬영 인증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스칼렛 요한슨은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볼하트, 손하트, 브이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번 촬영은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내한 홍보 일정을 위해 방한한 스칼렛 요한슨이 참여한 것으로, 최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진행됐다.

팬들은 "유느 볼하트 처음 본다", "스칼렛 요한슨이 유퀴즈에? 섭외력 미쳤다", "두 전설의 만남 실화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요한슨은 기자회견에서도 "한국 팬들이 너무나 그리웠다. 아침엔 7가지 김치를 먹었고, 명동에서 스킨케어도 잔뜩 샀다"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국내에서는 '한순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리는 그는 이번 '유퀴즈' 300회 특집 2편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스칼렛 요한슨이 출연한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9일 오후 tvN에서 방송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