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삐아, '럭키 샤인 틴트' 새롭게 부활…7/7 지그재그 채널 단독 런칭

by

메이크업 아티스트 혜림쌤과 공동 개발 진행

뷰티 브랜드 삐아(BBIA)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혜림쌤과 함께 공동 개발한 글로우 틴트 신제품 '럭키 샤인 틴트'를 오는 7월 7일 지그재그 단독으로 선보인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메이크업 샵에서 받은 듯한 완성도를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삐아의 하반기 야심작 '올인원 글로우 립'이다.

'럭키 샤인 틴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혜림쌤이 2024년 삐아 20주년 팝업스토어에서 단종 제품 투표에 참여하며 "강력히 재출시를 원한다"는 의견을 직접 전한 것이 계기가 되어 기획이 시작됐다. 실제로 혜림쌤은 이 제품을 2022년 영상에서 '가장 잘 쓴 글로우 틴트'로 소개했지만, 아쉽게도 2023년 코로나19 여파로 단종되며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이번 리뉴얼은 혜림쌤과 삐아의 공동 개발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글로우 틴트로 재탄생시켰다.

럭키 샤인 틴트는 기존의 무게감 있는 글로우 틴트에서 벗어나, 삐아 틴트 중 가장 뛰어난 광택감을 구현한 NEW 글로우 제형으로 선보인다. 향에 대한 호불호 또한 최소화했으며 다크닝 없이 첫 발색이 유지되는 컬러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삐아만의 트렌디한 커스텀 몰드를 적용해 패키지 디자인도 한층 세련되게 업그레이드됐다.

컬러는 01 누디행, 02 분홍행, 03 피치행, 04 모브행, 05 플럼행, 06 로지행의 총 6종으로 선보이며, 오묘하고 멀멀한 무드의 세련된 색감으로 어느 한 톤에 치우치지 않아 다양한 피부톤에 어울리도록 구성됐다. 02호 분홍행 컬러는 혜림쌤의 픽(PICK)으로, 우아하면서도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 컬러감이 특징이다. 06호 로지행 컬러는 미니 버전으로만 만나 볼 수 있는 한정 제품이다.

럭키 샤인 틴트는 7월 7일(월) 0시부터 7월 9일(수) 23시 59분까지 단 3일간 지그재그 채널 내 혜림쌤 마켓에서 단독 선런칭된다. 런칭 당일인 7일 오후 8시부터 한시간 동안 혜림쌤이 직접 출연하는 지그재그 라이브 방송도 예정되어 있으며, 최대 52% 할인 혜택과 해당 시간 내 전 구매 고객에게 삐아 라스트 벨벳 틴트 구형 1종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가격 혜택도 다양하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럭키 샤인 틴트 단품을 30% 할인된 9,800원에, 2종 세트는 36% 할인된 17,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2종 세트 구매 시 06 로지행을 추가 증정한다. 5종 세트 구매 시 최대 52% 할인된 33,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럭키 샤인 틴트 미니 06 로지행, 다우니 치크, 립 오일밤, 아이 섀도우 등 풍성한 추가 구성품이 함께 증정된다.

마켓 기간인 7일부터 9일까지는 라이브 방송과 동일한 할인율로 단품(30% 할인), 2종 세트(36% 할인) 구매가 가능하며, 5종 세트는 49% 할인된 3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종 세트 구매 시 럭키 샤인 틴트 06호 로지행을, 5종 세트에는 럭키 샤인 틴트 06호 로지행, 다우니 치크, 립 오일밤을 추가로 증정한다.

삐아 관계자는 "'럭키 샤인 틴트' 재출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혜림쌤의 실전 노하우, 삐아의 색조 기술력이 하나로 어우러진 결과물"이라며 "글로우 틴트의 끝판왕이라 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샵에서 막 메이크업을 받은 듯한 립 메이크업 완성도를 원하는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