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박규영이 '오징어 게임2' 공개 당시 결정적 스포일러를 게재했던 것과 관련해 사과했다는 내용의 기사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규영은 지난 2일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3'의 인터뷰에 임했는데 이날 인터뷰에 앞서 "지난 몇 달간 제가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린 것 같아서 많이 실망스러우셨을 것 같은데, 오늘 이렇게 눈을 보고 말씀드릴 수 있는 자리라서 그간 혹시 작품에 누가 될까 제가 피했던 질문들, 그런 이야기들을 눈을 직접 보고 말씀드릴 자리가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박규영은 '오징어 게임2' 공개 당시 핑크 가드 옷을 입은 이진욱의 사진을 자신의 개인 계정에 게재하면서 스포일러 논란에 휩싸였는데 이 같은 사진을 공개한 탓에 시즌3의 주요 서사가 공개됐다는 실망감까지 이어졌던 바. 박규영은 "제가 SNS에 어떤 스포일러 이슈로 많은 실망을 드린 것 같다. 제작발표회 때에도 그런 질문을 받았지만, 그때 제대로 답변을 드리지 못한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이 자리를 빌려 설명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1위 : '오징어 게임3' 박규영 "스포일러 변명의 여지無..위약금 얘기 없었다"
2위 : 故 조금산, 대부도 근처서 숨진 채 발견...'코미디계 전설'의 안타까운 8주기
3위 : 김종국 "62억 자가 ♥결혼 준비 맞다, 여자친구 공개는 NO"...신혼집 인정
4위 : 송창식, 3자녀 중 2명 입양 고백 "처형이 낳고, 입양 못한 아이 품었다"
5위 : '윤형빈에 TKO패' 밴쯔, 영상 전부 삭제 완료…7월 7일 채널 완전 폐쇄
6위 : 이혜영, '이별 후 품격' 제대로 보였다..."전 남편 이상민 재혼, 잘 살아야"
7위 : 정선희, 故 안재환 사별 회상하며 울컥…"사경 헤매고 입원"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