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지는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합니다"라며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라고 알렸다.
Advertisement
앞서 신지의 소속사 측도 입장을 전하고 문원의 각종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Advertisement
또한 학창시절 및 군 복무 시절 괴롭힘 의혹과 이혼 및 양다리 의혹에 대해서도 "동창생들 및 군 복무를 함께했던 후임들의 번호를 수소문해 연락을 취해본 결과 허위 사실이라고 증언했다"며 "협의 이혼서 확인 결과 불미스러운 사유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으며, 양다리 논란 또한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면서 모든 의혹이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전 부인 또한 두 사람이 행복하길 바란다고 응원한다는 뜻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일부에서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또한 다수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명예를 훼손시키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 등을 검토할 수 있다"면서 "또 문원의 전 부인 개인 정보 유출 등의 피해를 우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부디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루머 유포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