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퍼시픽링스코리아, 충청지사 출범 "전국 단위 골프 네트워킹 완성의 거점으로 확장"...최나연 앰버서더 특별 강연

by

[대전=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퍼시픽링스코리아(이하 PLK)가 충청자사를 오픈하고 전국적인 네트워킹 완성에 나섰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9일 대전 유성구 롯데시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충청지사 오픈식 행사를 열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PLK는 전국의 중심인 충청을 새로운 성장 거점 삼아 전국 단위 골프 네트워크를 완성해 갈 계획이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그동안 수도권, 영남, 호남, 대구 등 4대 권역을 거점 삼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해왔다.

이번 충청지사 출범은 퍼시픽링스가 지속적으로 이어온 성장 기반 위에 새로운 성장 축을 더하고자 하는 전략적 조치의 일환. 전국 골퍼 대상 프리미엄 서비스의 외연을 확장하고자 하는 밑그림을 그리고 있다.

충청권은 최근 골프 인구의 꾸준한 증가와 함께 수도권 및 영남권과의 뛰어난 접근성을 갖춘 유망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이러한 시장 잠재력에 주목, 충청지역 고객들에게도 수준 높은 골프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해 프리미엄 골프 문화를 일상에서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퍼시픽링스코리아 관계자는 "충청은 PLK가 그간 상대적으로 충분히 돌보지 못했던 지역인 만큼 이번 지사 설립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소통과 서비스를 전개할 것"이라며 "그동안의 거점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충청권 골퍼들에게도 새로운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지역 골프 산업과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충청지사 오픈식 행사에는 LPGA통산 9승 KLPGA통산 6승에 빛나는 퍼시픽링스 브랜드 앰버서더 최나연이 참석, 특별 강연과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충청권 골퍼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국내 200여 개 명문 골프 코스 및 전 세계 1000여 개 골프 코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 플랫폼으로 국내외 골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항공·숙박 예약, 관광·쇼핑 등 원스톱 골프 여행 서비스를 지원한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고급호텔, 헬스케어, 문화예술 등 골프에서 확장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저 골프 대회 관람, 맞춤형 골프 패키지 여행 등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한국 및 아시아 골프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골프 커뮤니티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