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볼보코리아)가 스웨디시 럭셔리 플래그십 SUV인 신형 XC90의 국내 출시를 기념, 스타필드 하남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볼보코리아에 따르면 스타필드 하남 팝업스토어는 많은 소비자가 XC90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든 자리다. 운영 기간은 7월 12일부터 7월 20일까지다. 팝업스토어 현장은 스웨덴 숲 속의 여름 별장 콘셉트로 구성해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XC90도 특별 전시된다. 지난 2일 국내 출시한 신형 XC90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이 적용돼 역사상 가장 완벽한 형태를 갖춘 모델이다. 지난달 27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은 현재까지 무려 1300건을 넘어서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형 XC90 실차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XC90과 함께한 포토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가챠머신 뽑기를 통해 CGV 골드 클래스 티켓, 메가박스 더 부띠크 티켓, 라부르켓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 툴레 더플 백 등을 선물로 증정하며 캠핑 박스, 반려견 침대, 블루투스 무드등, 카드 지갑 등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제품도 제공한다.(상품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