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상민, 드디어 새신랑…10살 연하 아내→신혼집 공개 母벤져스 ‘울컥’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새신랑 이상민의 신혼집이 전격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10살 연하 아내와 함께 꾸민 신혼집을 첫 공개한다. 그간 6번의 '나 홀로 이사'를 감행했던 이상민은 결혼 후 처음으로 부부의 보금자리를 마련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솔로 하우스에서 지내며 69억 원의 빚을 청산하고, 어머니와의 이별을 겪었던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진한 감회에 잠긴다. 과거를 털어내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혼집 입주에 母벤져스 역시 "기특하다"며 뭉클함을 드러낸다.

이상민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혼수 가구를 직접 들이며 드림룸을 하나하나 꾸민다. 특히 자신만의 로망을 담아 정성껏 완성한 '드림 룸'이 공개되자 현장에 있던 모두가 "이상민 맞아?"라며 경악과 감탄을 동시에 터트린다.

한편, 이상민은 최근 방송에서 2세를 위해 시험관 시술에 도전했지만 첫 시도에 실패했음을 밝히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술, 담배도 끊고 노력 중"이라며 2차 도전을 예고했다.

신혼집 입주를 축하하기 위해 임원희와 김준호가 준비한 초특급 선물은 충격과 웃음을 동시에 안겼다. 이상민은 "이건 아니지"라며 경악했고, 母벤져스는 "신혼집인데 왜 이런 걸 주냐"며 손사래를 쳤다는 후문이다.

또한 곧 결혼을 앞둔 김준호는 "장모님 뜻에 따라 결혼 후 입주할 예정"이라고 밝혔지만, 이를 들은 이상민이 장모님도 몰랐던 비밀을 폭로하며 현장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예비 장모님의 반응은 어땠을지 본방송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상민의 신혼집 대공개와 김준호의 충격 비밀은 13일 오후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