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김준호♥김지민, 25호 개그맨 커플 탄생 "웃음, 눈물, 감동, 유머 다 있었다"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결혼식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14일 최재훈 웨딩 디자이너는 "지민 & 김준호 커플의 생생한 웨딩 현장"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김지민의 화려한 드레스를 맡았던 그는 "팔색조 매력의 특급 엔터테이너 김지민씨가 고급스러운 소재의 실루엣은 기본!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시선을 사로잡는 디테일로 그녀만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고 평가했다. 이어 "김준호씨 역시 깔끔하고 품격이 넘치는 스타일로 신부와 훈훈한 조화를 이뤘다"며 "웃음, 눈물, 감동, 유머..마치 페스티벌을 방불케하는 성대한 예식 현장에서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를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더욱 빛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준호 김지민도 공개하지 않은 본식 사진들이 담겨 있다.
한편 김준호·김지민 부부는 2022년 4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이후 3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오다,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에는 1200여명의 하객이 참석해 아낌없는 축하를 전했으며 스테이크와 갈비탕으로 풍족하게 제공된 식대만 억대 수준에 가득한 꽃장식이 2천만원대로 추정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