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는 드라마 형식으로 재구성한 실제 부부들의 사연을 최수종과 하희라가 각각 남편과 아내의 입장에 서서 리얼하게 연기하며 부부의 문제에 대해 세심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Advertisement
이어지는 드라마 테라피에서는 '짝'으로 만나 서로의 겉모습에 끌려 평생 가약을 맺었지만, 결혼 생활에서 맞닥뜨리게 된 현실에 힘겨움을 겪는 부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Advertisement
또한 충동적이고 나르시시즘의 성격뿐만 아니라 홀덤, SNS 라이브 방송, 운동, SNS, 쇼핑 등 종목을 가리지 않고 중독에 빠진 남편 배수광의 사연이 밝혀진다. 더불어 "나한테 막 대하면 카드 끊을 거라고 경고했잖아"라며 아내 김유주의 행동에 꼬투리를 잡고, 과한 사과를 요구하는 등 폭군 같은 모습에 재연 연기를 한 MC이자 고민 부부의 마음 친구 하희라, 최수종, 그리고 테라피를 도와줄 전문가로 함께 한 김지용 정신과 전문의와 박은주 변호사, 마음 친구 황제성까지 모두 얼어붙는다.
Advertisement
반면, 모두가 납득하지 못할 충격적인 상황에도 웃기만 하고 이해가 가지 않는 변명들을 늘어놓는 남편에게 박은주 변호사는 "명백한 이혼 사유가 된다"라고 꼬집고, 김지용 정신과 전문의는 "브레이크가 고장난 스포츠카"라고 비유하며, "정신 차리셔야 해요"라고 강하게 말하며 부부의 심각성을 인지시킨다.
운명인 줄 알았던 '짝'의 만남이 파국으로 번진 부부의 이야기와 함께, 문제 부부를 재연하며 또 한 번의 파격 변신을 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수라 부부가 눈길을 끄는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는 오늘 7월 21일(월) 저녁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