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모니카, 출산 100일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호화로운 풀파티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댄서 모니카가 출산 후 '스월파' 멤버들과 풀파티를 즐겼다.

댄서 허니제이는 27일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범접 크루 멤버들과 여행을 떠난 허니제이의 모습이 담겼다.

하늘색 수영복까지 맞춰 간 이들은 아름다운 도시 야경이 돋보이는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 허니제이의 과감한 비키니는 물론 지난 4월 출산한 모니카도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특히 모니카는 출산한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늘씬한 수영복 자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하면 범접 멤버들은 허니제이의 딸 러브 양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도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댄서 모니카는 지난해 12월 결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려 화제가 됐다. 모니카는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그리고 우리의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어 줄 또 하나의 기적,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찾아왔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후 모니카는 지난 4월 출산,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복귀했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