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양현민♥최참사랑, 난임 극복 임신에 '축하 선물' 폭주 "감사해요"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난임을 극복하고 결혼 6년만에 임신에 성공한 배우 최참사랑이 쏟아지는 축하에 감사 인사를 드러냈다.

최참사랑은 28일 자신의 임신 성공 기사가 랭킹 1위를 한것을 캡처한 뒤 "기사 보시고 축하 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또 최참사랑은 벌써 지인들에게 받은 임신 축하 선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최참사랑은 '엄마가 된 걸 축하한다. 예쁜 것만 보고 행복만 가득하길' 이라는 축하 메시지와 아기 장난감 선물을 인증하며 행복한 심경을 드러냈다.

앞서 이날 배우 양현민 최참사랑 부부가 결혼 6년만에 아이를 가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양현민 소속사는 스포츠조선에 "최참사랑이 내년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9년 결혼한 이 부부는 아이를 갖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다. 그러나 지난 3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난임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최참사랑은 "2년 동안 다섯 번의 시험관을 시도했다"며 "다섯 번의 시험관 시도가 실패해 실패한 사람이 된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이후 최참사랑은 많은 이들의 응원에 힘입어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됐다.

난임을 극복하고 결혼 6년 만에 임신에 성공한 두 사람에게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