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나이테를 의미하는 '트리 링'은 나무의 성숙도를 알 수 있는 고리다. 남우현이라는 나무(Tree)의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의 상징 중 하나인 반지(Ring)처럼 앞으로도 계속 음악적으로 성장하며 팬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았다.
Advertisement
이 외에도 시간의 흐름을 거슬러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온 한 남자의 절절한 고백을 그린 '3분의 시간 뒤에는 돌아가야 해', 청량한 미디엄 템포에 뜨겁고 진심 어린 가사가 돋보이는 '널 만나고',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조용히 내가 안아줄게요',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지만 쉽게 꺼내지 못하는 말을 과감히 표현한 '가혹해요', 그리고 타이틀곡 '온리 직진'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남우현의 독보적인 음색과 더 단단해진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이 알차게 수록됐다.
Advertisement
타이틀곡 '온리 직진' 뮤직비디오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활약한 배우 송지우가 출연해 남우현과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야구 선수로 변신한 남우현은 그라운드를 누비며 송지우와 한 편의 청춘 로맨스를 그려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남우현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