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SG 랜더스, ‘상생 문화생활 지원사업-야구관람 행사’ 성료

by

SSG 랜더스는 8월 30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의 홈 경기에서 고용노동부와 인천광역시가 주관하는 '상생 문화생활 지원사업 - 야구관람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 기반 산업인 자동차 부품 제조업 근로자와 수도권 유일의 석유화학 단지인 SK인천석유화학 내 협력사 근로자를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노동시장 내 격차해소를 위한 문화생활 지원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 지역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및 SK인천석유화학 협력사 근로자와 가족 등 총 320여 명이 참여해 SSG 홈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시구와 시타는 사업 참여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사연 공모를 통해 선정된 이창연 님과 김철기 님이 맡았다. 참가자들에게는 그라운드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상생 문화생활 지원사업 - 야구관람 행사'는 자동차 및 석유화학 업종 근로자와 그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근로자들을 위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