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브 장원영 "인생 마지막 목표, 남편이랑 완전 호화스럽게 잘살기"[SC리뷰]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1일 강민경의 개인 채널에는 '나말고 장원영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장원영이 출연해 강민경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눴다.

장원영은 강민경에게 "언니는 결혼 생각이 있느냐. "요즘 내 지인들 만날 때마다 핫토픽"이라고 물었다.

강민경은 "너의 인생에 마지막 목표는 뭐냐"고 되물었고, 장원영은 "나중에 완전 호화스럽게 남편이랑 잘 살고 싶다. 현모양처도 잘할 것 같다. 챙겨주는 걸 좋아한다"고 전했다.

장원영의 이상형은 자신이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다. 장원영은 "어떤 면에서든 내가 리스펙 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게 안되면 감정이 안 생길 것 같다. 체격이 탄탄한 게 좋은 것 같다. 몸을 보면 자기 관리가 보인다. 내가 자기 관리하는 걸 좋아하다 보니 그런 사람이 끌린다"라고 설명했다.

장원영은 또 자신의 자기관리 비법도 공개했다. 그는 "먹고 싶을 때는 많이 먹는다. 일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입맛부터 떨어져서 일할 때는 밥을 잘 안 먹는다. 한끼를 먹어도 맛있는 걸 먹거나 그냥 안 먹는 편이다. 내 몸에 왜 내 마음에 안드는 걸 먹겠나. 단 걸 줄이면 좋겠지만 그건 안된다"고 식습관을 밝혔다.

이어 "운동을 좋아해서 PT 받을 ‹ž 엉덩이만 집중해서 한다"고 덧붙였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