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가을 시즌을 맞아 컬리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2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레고랜드에 따르면 컬리 라이브 방송에서는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파크 입장권은 2025년 10월 31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사용 가능할 수 있다. 호텔 숙박권 구매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레고랜드에서 준비한 특별한 아동용 망토가 제공된다.
컬리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12만 원 상당의 레고랜드 익스클루시브 레고 제품이 제공된다. 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텀블러를 증정하고, 가장 구매 금액이 높은 '구매왕' 3명에게는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 전과 후에도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시작 전인 오전 11시부터 사전 한정 판매 1000장을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레고랜드 티켓을 9월 5일까지 3일 동안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컬리에서 큰 사랑을 받는 다양한 상품들처럼, 레고랜드의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과의 협력을 확장해 더 많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