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1위라는 숫자도 물론 값지지만 그 순간을 함께 만들어 주신 손샤인 여러분의 마음이 더 큰 트로피"라고 가장 먼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한 손태진은 "응원과 믿음을 아끼지 않고 보내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무대 위에서 제 노래를 듣고 마음을 써 주신 분들이 이렇게 많다는 사실이 더 큰 감동이었다"며 "앞으로도 그 큰 사랑을 언제나 1순위로 두고, 평생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처럼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듯 한 스케줄을 소화해냈기에, 팬들의 걱정 또한 크다.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한다"는 손태진은 "사실 예전엔 '작심삼일의 화신'이었는데, 이번엔 마음을 단단히 먹고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 땀을 흘리다 보면 몸과 마음이 함께 정리되는 기분이 든다"며 건강에도 신경쓰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무대 위에서 노래할 때와 운동할 때 스트레스가 가장 잘 풀린다. 노래와 땀 덕분에 하루가 48시간이라도 거뜬히 버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현재 손태진은 다양한 방송 활동 외에도 공연과 더불어 '진이 왜 저래'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 덕에 광고계 러브콜도 쇄도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여름휴가는 꿈도 못꿨으나, 언제인가 여유가 생기면 말레이시아에 계시는 부모님을 찾아뵙거나 성장기를 보낸 싱가포르를 찾고 싶다는 손태진. 그러나 당분간은 시간을 내기 어려울 듯 보인다. "하반기에도 다양한 무대와 방송에서 새로운 모습들로 인사드릴 계획"이며 "어디에서든 웃음을 선사하고, 노래로 행복하게 해드릴 준비가 되어 있다.
Advertisement
2025년 상반기 청룡랭킹 가수부문 타이틀을 차지하며 최고의 상반기를 보낸 손태진. 하반기에도 다양한 무대와 방송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끝으로 손태진은 "어디에서든 웃음과 에너지를 드릴 준비가 되어 있다, 노래로 팬들에게 행복한 기운을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