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박나래의 자기애 충만한 일상이 공개된다.
Advertisement
'예부랑' 웨딩 화보 중 신비로운 여신의 자태를 빛낸 이른바 '나프로디테' 화보에 네온사인을 활용한 전문가의 손길이 더해져 또 다른 매력의 예술 작품이 탄생한 것.
Advertisement
또한 앞서 박나래는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바디프로필을 찍기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해 62kg에서 48kg까지 총 14kg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된 만큼 달라진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마침내 점등식을 앞두고 긴장되는 순간, 박나래는 네온사인으로 피어나는 '나프로디테'의 모습에 저절로 감탄과 박수를 보낸다. 그는 "여기가 국중박이죠! 너무 성스럽고 경건했어요."라며 소감을 밝힌다.
또한 박나래는 '자기애' 하면 빠지지 않는 전현무를 언급하며, "이건 따라올 수 없죠"라고 자신감을 보이는데,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박나래의 자기애 넘치는 예술 작품 '나프로디테'의 모습은 오는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